News hero default

SPECTRUM Project 네번째 '연관형’

NEWS 29 Oct 2018

오는 27일 싱어송라이터 연관형이 가을에 어울리는 두 번째 싱글 [로맨스가 있을까]로 돌아온다. 2018년 4월 발표한 데뷔곡 [너에게 가고파] 이후 반 년만의 결과물이다.

이번 신곡도 연관형의 첫 인상과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편안한 어쿠스틱 편곡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져 소담히 곡을 풀어 놓는다.

 

가사는 운명의 연인을 기다리면서도 용기 내지 못하는 화자의 소심한 모습을 구체적으로 묘사하며 마치 그가 내앞에서 서성이고 있는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하지만 그 상황이 그리 우울 하지만은 않다. 간혹 앞으로 다가 올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와 설레는 모습이 엿 보인다.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데모 작업을 꾸준히 선 보이고 있는 연관형의 이번 두 번째 싱글 발표는 그의 음악을 대중에게 선사하기 까지 숙고와 노력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작곡, 작사, 편곡, 연주 등 음악 제작의 전 분야에 걸쳐 재능을 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한 발, 한 발 내딛고 있는 연관형의 앞으로 음악적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SPECTRUM 프로젝트는 (주)위드에이치씨와 폰드사운드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하는 신인 뮤지션 앨범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뮤지션이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컬러를 정하고, 이에 따라 이미지나 영상 콘텐츠가 함께 제작되어 음악을 시각화하여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