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ero news hero default

‘슈퍼스타K 2016’ 우승 김영근, 26일 tvN `빅 포레스트` OST `밤의 고백` 발매

NEWS 29 Oct 2018

가수 김영근이 신동엽, 정상훈 주연의 tvN 금요드라마 `빅 포레스트` OST 세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영근이 가창한 tvN `빅 포레스트` OST Part. 3 `밤의 고백`이 발매된다.


남성 듀오 UV(유세윤, 뮤지)의 `대림(待臨)`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OST 라인업에 합류한 김영근은

지난 2016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2016`에서 샘 스미스 `Lay me down`, 윤종신 `탈진`으로 남다른 소울 감성을 드러내며 우승을 차지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보이스` OST 참여에 이어 `아랫담길`, `별 일이 아니라고` 등을 발매하며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그가 새롭게 참여한 OST `밤의 고백`은 다양한 장르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대림 밤거리 특유의 고독한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블루스 느낌의 잔잔하고 은은한 반주가 귀를 사로잡는다. 

퇴근길 차창 밖을 바라보며 문득 느껴지는 삶의 공허함, 고독함과 쓸쓸한 감정들을 잠시 내려놓고

위로를 주고받는 감성적인 가사에 김영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얹어냄으로써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신동엽, 정상훈 두 남자의 웃프지만 따뜻한 공감 이야기를 담고 있는 tvN `빅 포레스트` 세 번째 OST 김영근의 `밤의 고백`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