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ero default

오월(Owol),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NO NO' 참여, "실력파 뮤지션의 목소리 더했다"

NEWS 11 Sep 2018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를 부른 가수 오월(Owol)의 ‘NO NO’가 멜론 순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실력파 뮤지션 가수 오월(Owol)이 참여한 OST Part 3 ‘NO NO’는 상대를 좋아하는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지는 못하지만, 진심을 다해 좋아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차은우(도경석 역)가 나타날 때 배경이 되는 노래로 차은우의 차갑고 딱딱한 말투 뒤에 숨겨져 있는 내면을 특유의 리듬감과 분위기로 묘사했다.

임수향(강미래 역)을 마주칠 때 느끼는 감정인 낯섦과 복잡 미묘한 감정을 오월(Owol)의 목소리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OST에 참여한 가수 오월(Owol)은 해쉬 스완, 마이크로닷, 문명진 등의 실력파 가수들의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뮤지션으로 특유의 소울감 있는 미성을 앞세워 골수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 러니(RUNY), IVeR, 마티(MATHI), 박근철의 프로듀싱으로 그루브한 멜로디, 독특한 리듬, 덤덤한 기타 리프에 오월(Owol)의 목소리까지 더해져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3 오월(Owol) ‘NO N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원문 링크 : http://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37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