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ero

2018.04.12 WE'D New ALBUM '같은 자리' 발매

NEWS 12 Apr 2018

“아프지만 추억한다, 우리가 함께였던... 같은 자리”

 

R&B, Soul, Urban Pop 듀오 위드(WE'D) 앨범 <같은 자리>

서로 달라 헤어졌지만 함께 했던 기억과 추억, “같은 자리 돌아본다

2018 , 이별 (離別 ) 노래한 하나의 남녀 공감 트랙

 

 

 

 

버클리 출신의 프로듀서 임현준이 곡을 만들고, 소울풀한 R&B 보컬리스트 태하가 노래하는 명품 듀오 위드(WE'D)가 3번째 싱글 앨범 <같은 자리>로 돌아왔다.

 

우리들 일상의 이야기들을 흑인음악을 기반으로 한 모던한 스타일의 음악 위에 위트 넘치는 따뜻함으로 녹여내 선물해 온 위드(WE’D)는 지난 앨범에서 남녀가 헤어진 이유를 서로의 ‘다름(DIFFERENCE)’으로 담담하게 노래한 데 이어, 이번에는 함께 했던 기억과 추억의 ‘공간’이었던 ‘같은 자리’를 돌아보며 노래했다.

 

그동안 일상의 이야기들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노래들을 발표하며, 목요일에는 V LIVE(브이라이브)에서 ‘위드위드(WE’D with)’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연주와 노래, 그리고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함께 공유하며 적지 않은 팬덤과 리스너를 구축해 온 위드(WE’D)는 이번에도 자신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장기를 꺼내들고 찾아왔다.

 

 윤종신의 “좋니”, 장덕철의 “그날처럼” 등 헤어진 후를 노래한 트랙들이 현실적으로 공감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여성들의 감성을, 남성들의 공감을 이끌며 차트를 점령했듯이 이번 위드(WE’D)의 새 싱글 “같은 자리”는 또 하나의 명품 이별후가(離別後歌)를 기대하게 한다.

 

 위드(WE’D)는 새 앨범 <같은자리>의 발매를 기념하여 12일 저녁 6시30분 대학로의 Studio PPnF(스튜디오 피피앤에프) 에서 발매 쇼케이스를 가지며 V LIVE(브이라이브)로 생방송 예정이다.